상단여백
HOME 시사 문화
내일로 성지 순천, ‘제3회 청춘 내일로 페스티벌’ 개최- 14일 저녁 6시, 청춘창고 뒷마당에서 -

순천시는 제3회 청춘 내일로 페스티벌을 오는 14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청춘창고 뒷마당에서 ‘Drop the beat! Let's get it!’ 이란 주제로 개최한다.

이번 행사는 순천을 방문한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순천의 밤 즐길거리와 순천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.

‘스파이 vs 형사’ 콘셉트의 감성클럽 형태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는 미스터리 상자 맞추기, 복불복 물총게임 등 관광객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많은 미션들이 준비돼 있다. 행사장 곳곳에서 참가자들은 스파이와 형사가 되어 비밀 미션을 수행하고 단서추리 퀴즈를 맞히는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.

이번 페스티벌은 청춘여행 길잡이가 기획부터 진행까지 전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, 관광객이 직접 미션을 수행하고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준비하여 순천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.

청춘여행 길잡이는 지역관광 발전에 관심 있는 청년 17명으로 구성된 청년 관광해설사로 기차 이용 관광객 여행안내, SNS 홍보, 여행팁북 제작 등 순천여행을 두루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.

한편, 순천시는 내일러 관광객에게 맞춤형 순천관광 정보 제공을 위한 웰컴투 청춘역 운영, 숙박업소 정비 및 숙박 인센티브 지급, 도심 순환형 시티투어 운영, 관광지 통합입장권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.

 

복지TV호남방송  webmaster@n297.ndsoftnews.com

<저작권자 © 복지TV호남방송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

복지TV호남방송의 다른기사 보기
icon인기기사
기사 댓글 0
전체보기
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.
여백
여백
여백
Back to Top